회선폭풍은 마기가 높을수록

캐릭터 직업
마도사

다우갤@연

조회 1010 추천 0 2022.04.10 AM 02:59:20
쎄나요 ?

(마기가 지금 50만이 최고인데, 25만때 쏘는거랑 50만때 쏘는거랑 같은지)





2. 마기는 어떻게 50만보다 더 높게 할수있나요 ? 




3. 천마성 pk시 
제일 효율적인 마성콤보가 뭘까요?
(행조 활용도 가능)


원래는 마성 혼 삼매 만공 헬 이었는데
이제는 삼매랑 헬이 3번씩 나가고
회선폭풍도 2번까지 쓸수잇으니까 

어케해야 뎀지 젤 쎼죠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10 AM 06:51
     
    2. 마기는 50만보다 더 크게할 수 없고 고정입니다. 성역주를 계속 써주면서 마기를 채워주면서 사냥을 하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