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의숲에서
살수 마법 행조를 1. 마투겸2성, 2. 청'우주공1성, 3. 낫회수5성, 4. 마투겸2성, 5. 청'우주공1성
을 한묶음으로 하여 사용하는데,
다른 살수분이 마법 사용하면 마법이 십자로 퍼져 나갑니다.
그러나 나는 거의 원형1개만 직선으로 나가서
다른님에 비해 사냥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뭐가 잘못되었는지 조언 부탁합니다.
행복하세요~~
==================== 수정 22:40
수안님 감사합니다.
살수 사령은 뚝으로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