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마법 질문입니다

기타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1107 추천 0 2022.04.10 PM 07:19:32
사령의숲에서 
살수 마법 행조를 1. 마투겸2성,  2. 청'우주공1성,  3. 낫회수5성,  4. 마투겸2성,  5. 청'우주공1성
  을 한묶음으로 하여 사용하는데,

다른 살수분이 마법 사용하면 마법이 십자로 퍼져 나갑니다.

그러나 나는 거의 원형1개만 직선으로 나가서
다른님에 비해 사냥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뭐가 잘못되었는지 조언 부탁합니다.

행복하세요~~

====================  수정  22:40
수안님 감사합니다.
살수 사령은 뚝으로 해야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4.10 PM 08:41
     
    투겸+우주공 콤보에서 터지는 이계의파편이 행조의 경우 연계가 바로 딱 안나가는것도 있고 그런분들의 경우 키보드매크로를 쓸 확률이 높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