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연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2
1. 내방이용권이 만료되었더라 하더라도 '내방열쇠'는 30일동안 더 살아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안에 다시 내방이용권을 사서 등록을 하면 그 안에 있는 갑장+한시등도 모두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2. 그러나 내방이용권이 만료된 시점에서 또 30일이 지난 다음 '내방열쇠'를 누르면 내방열쇠가 사라집니다
이 경우 그 안에 있는 하우징(갑장+한시등)도 같이 사라지니 주의하세요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