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이용권(30일) 하우징 아이템

바람생활 하우징
천인

청일@연

조회 2379 추천 0 2018.06.04 AM 10:30:21
내방이용권(30일)으로 생성된 방에 설치된 하우징들은 얼마나 지속되는 건가요?


예를 들면, 

1. 30일 지나고 한동안 이용하지 않다가 1년 뒤에 다시 내방이용권 사용해서 방을 만들면, 그 안에 하우징 가구들이 그대로 있는지?

2. 캐시 하우징만 살아 남는지, 아니면 일반 갑장/한시등 아이템도 그대로 내방에 유지되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헛살@연
    2018.06.04 AM 10:42
     
    내방이용권 기간이끝나고 철거할 수 있는 유예기간 있습니다.
    한달안에 철거하지않으면 사라진다는 말이 있지만, 
    검색해서 알아보니 1년이 지나도 안사라진다고합니다.

    단, 주의할점은 한달이 지나 연장을 안한상태에서 내방열쇠를 클릭하면
    가구와 내방열쇠가 사라져버린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몇달이 지나도 내방열쇠만 클릭안하면 캐시/일반가구들은 그대로남아있으므로,
    필요할때 연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201807

    추천 2

  • 전사 임회@연
    2018.06.05 AM 12:13
     

    1. 내방이용권이 만료되었더라 하더라도 '내방열쇠'는 30일동안 더 살아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안에 다시 내방이용권을 사서 등록을 하면 그 안에 있는 갑장+한시등도 모두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2. 그러나 내방이용권이 만료된 시점에서 또 30일이 지난 다음 '내방열쇠'를 누르면 내방열쇠가 사라집니다

    이 경우 그 안에 있는 하우징(갑장+한시등)도 같이 사라지니 주의하세요

    201806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