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용? 시동용?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맥생@연

조회 859 추천 0 2022.04.10 PM 09:51:54
주술사 입니다. 주술사 환수는 주작이 좋대서 주작에다 6차때주는 8등급환수비서 썼는데 현무에다 사용했어야 하나요?

투력용은 현무, 시동용은 주작 환수를 맞추라는 답변글을 이미 써버리고 봤는데 상관없겠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10 PM 09:53
     
    8등급환수비서는 사실 8등급 하는거에 하면되는거고

    시동용 투력용이 나뉘는거는 환수장비에 결국 나뉘어서 나중에 주작에 방관또는 마증 장비껴서 사용하시고

    현무에 투력용으로 최대한 템 맞추시면 됩니다. 이미 썻기때문에 어쩔 수 없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11 AM 08:04
     
    주 시동용인 주작을 8등급 맞추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잘하신거같네요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