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직작

아이템 장비
주술사

전투원@호동

조회 717 추천 0 2022.04.14 PM 05:20:42
일단 각인하고 쓰다가
나중에 황돋 발라도 되나요?
황돋 띄우기 쉽나요?

그리고 환웅의투구 7손하고
주술사금장 10성 중 뭐가 더 좋아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잔희@연
    2022.04.14 PM 05:32
     
    회원님이 어떤 돋을 쓰는지는 알수없습니다만 제가 한달에 2000개 정도의 돋보기를 해본결과 그냥 구매하시는게 제일 싸게먹힙니다 T^T 돋보기는 운입니다. 황돋 띄우기가 저한텐 어려워서 비추천입니다 그리고 환웅7손이 좋을거같습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14 PM 05:44
     
    황돋 띄우는건.. 생각보다 암걸려요 그냥 사는게 낫습니다.
    상황에따라 다르지만 보통 투구7손을 많이 씁니다
    사냥용 뚝을 새로 챙기는 경우라면 마치가 많이붙은 주금관도 괜찮습니다
    202209

    추천 0

  • 마도사 붉은귀륜@무휼
    2022.04.14 PM 05:51
     
    직작은 돈을 더 쓰게 되요 그래서 그냥 사서 하시는게 더 낫아요

    환웅투구가 더 낫습니다 전투력도 더 높으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