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축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기타 기타
도적

도둑의집념@호동

조회 1710 추천 0 2022.04.15 PM 03:21:46
바람이 초축이 원래는 캐쉬로 비령서를 수령받아서 아이템창에 넣어서 사용하곤하였지요 보통에 유저분들이 X나Z버튼에 초축을 두시고 사용했었죠 그리고 바람에 복귀를해보니 초축이 마법창으로 바뀌고 캐쉬에서는 사라졌습니다. 헌데 우연히 바놀에서 스샷을 보다가 어떤유저분 스킬창2번텝에다가  컨트롤Z 컨트롤X에 각각 초축이 놓여저있던데 그거 환경설정에서 설정하는건가요? 이거 어떻게하는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영루다@연
    2022.04.15 PM 03:24
     
    F10 누르면 단축키 있는데 거기서 등록하시면 되여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15 PM 03:24
     
    설정(f10) - 단축키 - 퀵슬롯 - 초상을 놔둔 키 자리에 원하는 키 지정하시면 됩니다
    202209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2.04.15 PM 03:50
     
    F10를 누르시면 이 창이 나옵니다


    그럼 밑 스샷처럼 1-1 1-2 1-3 보이죠? 1-1 옆 네모칸에 z 1-2에는 x 이렇게 작성하고 저장하기




    위 스샷처럼 +를 누르면 밑 스샷처럼 이렇게 됩니다 


    z키 누르면 초상 x키 누르면 축지 나갑니다

    참고로 2-()에 하면 3줄 스킬마법창 3-()에 하면 4줄 스킬마법창입니다 최대 5줄까지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