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아랑 흑치명 등등 잡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시련지역에서 14시 20시에 뜬다고하던데
1. 이게 분쟁지역 개편된후로도 똑같이 뜨나요?
2. 분쟁지역에 있는건 생긴것만 똑같은 다른 몬스터인가요?
3. 예전에는 경쟁이 엄청 치열했고 데미지도 겁나 아팠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도 비슷한가요? 서버는 유리입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16
AM 07:44
-
-
1. 네 2. 분쟁지역에선 흑치명같은것도 나오고 도올,도철 같은 몬스터도 나옵니다. 3. 유리면 모르겠는데 연의경우 잡으러 오는 사람이 많아서 (도사도 많고..) 나한테 오는 데미지가 별로 아프진 않습니다. 그리고 탐서 나오는건 어짜피 시야내 랜덤지급이라서.. 사람이 많든 적든이 큰의미가 없습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