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할때 요강먹고 하는게 좋은건지???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982 추천 0 2022.04.16 AM 09:41:01


사냥할때 18k요강 순금요강3개 먹고 하잖아요?

채굴할때도 요강3개 먹고하면 경험치 더 주는건가요???

채굴집중력이 0되면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날마다주는 니나노채굴물약만 물고 하고 있습니다. 


어제 채굴만했는데 경험치 440조 정도 받았어요,

전에 흐름의미학 바가지 떠먹는것보다 훨신더 잘오르는 이벤트가 맞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16 AM 10:00
     
    집중력 1900대면 요강을 안빠느니만 못합니다. 1만 이상일때 빠세요.. 그이하면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물론 요강 3개빨면 경험치를 더주긴 하나 개인적으로 440조면 흐름보단 못먹는거같네요.. 집중력 0일때 채굴하면 경험치는 극소량 주고 광물 유물 장비는 획득 불가능합니다
    202209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