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크기 문제요!! 캐시샵 들어갔는데

기타 게임실행
영술사

청용@진

조회 882 추천 1 2022.04.16 PM 06:28:20
캐시샵을 들어갔는데 갑자기 배율이 축소되더니

디스플레이에서 125%선택해도 원래대로 안돌아가요! 

와이드 모드 그런문제가 아님뉘다ㅜㅜ

화면이 너무 작아져서 눈이 아프네요 도와주세요!! 어떻게하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4.16 PM 07:13
     
    그 디스플레이 125%하시는것은 화면이 뭐가 바꾸는데 그냥 글자크기입니다

    해상도를 해보세요 1920x1080(권장) 이런것들요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16 PM 07:29
     
    한번씩 그런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버그같은데 문의해보셔야 할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1

  • 영술사 손흥민삼점슛@연
    2022.04.20 PM 04:45
     

    해결하셨나요? 화면 호환성문제로 보여요.
    넥슨 문의하기에 나와 있는 내용 전해드립니다.


    추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