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표시 색깔 관련 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쇼핑중독스님@연

조회 744 추천 0 2022.04.16 PM 07:59:16
 

1. 데미지가 회색으로 표시되면 명중률이 부족한 건가요?

2. 회색데미지는 안뜨는데 데미지 자체가 낮으면 명중률을 올릴 필요는 없나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혈홍적살@연
    2022.04.16 PM 08:03
     
    1.네
    2.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16 PM 08:03
     
    1. 네
    2. 회색뎀이 안뜨는데 데미지가 낮은거면 그냥 깡딜이 낮은거라서
    방관같은 딜을 올려주는 수치를 올리셔야 합니다
    202209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4.16 PM 08:27
     
    1.네 맞습니다 

    2.네 근데 요즘 바람이 명중률 필수인 세상됐습니다 특히 레이드할때 

    사냥터 몬스터들도 명중률 좀 높으면 더 쉽게 잡을수 있어요

    그래서 명중률은 챙겨야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