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시동 질문

캐릭터 직업
천인

흡십이@연

조회 838 추천 0 2022.04.17 AM 04:43:11
복귀유저라서
8등급 환수 못받아서


이무기를 7차환수로 등급업 했습니다
그래서 이걸로 쭉 가려고 했는데


보니까 청룡은 방관셋이고, 백호는 방무셋이 가능하겠더라구여
(백호도 6차 환수 있음)

방관 100 하려면 돈이 너무 많이 꺠질거같아서
백호 방무셋으로 사입힌다음에

시동을 걸 생각인데요



백호환수에 대표환수 지정해놓고 , 시동까지 동시에 걸수잇나요 ?  (시동을 걸어도 전투력이 유지되나여?)
뭐 보니까 투력환수/시동환수 따로 쓰는거같은데 도대체 그게 먼말인지..;


저는 공성에서 방어작 좀 뚜까패고싶어서 가성비 올극방무 가고싶어서 고민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해찬갓@연
    2022.04.17 AM 05:40
     
    백호환수를 대표환수로 지정해놓고 시동걸 수 있습니다 전투력 유지도 물론이구요

    투력환수 / 시동환수 이렇게 나누는 이유는

    아무래도 돋보기 방관이 부여된 아이템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 + 투력용 환수 아이템과 투력차이가 조금 남에따라 나누는것입니다.

    전투력에 따라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나 일반 레이드 / 심연 레이드가 다르기때문에 

    '좀 바람을 본격적으로 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이 투력환수와 시동환수 따로 나누고

    대개 주 시동환수를 백호로 둔다하면 청룡이나 현무 주작을 투력환수로 두어 나눕니다.

    지금 바람을 다시 복귀하셔서 한다고 하면 두 개로 나누어 사용하지 말고 하나만 골라잡아 사용하시다가 추후에 마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