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라서
8등급 환수 못받아서
이무기를 7차환수로 등급업 했습니다
그래서 이걸로 쭉 가려고 했는데
보니까 청룡은 방관셋이고, 백호는 방무셋이 가능하겠더라구여
(백호도 6차 환수 있음)
방관 100 하려면 돈이 너무 많이 꺠질거같아서
백호 방무셋으로 사입힌다음에
시동을 걸 생각인데요
백호환수에 대표환수 지정해놓고 , 시동까지 동시에 걸수잇나요 ? (시동을 걸어도 전투력이 유지되나여?)
뭐 보니까 투력환수/시동환수 따로 쓰는거같은데 도대체 그게 먼말인지..;
저는 공성에서 방어작 좀 뚜까패고싶어서 가성비 올극방무 가고싶어서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