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바람의 나라 시작해본 유저입니다
한번도 바람의 나라를 해** 않아서 그냥 무작정 하다보니 래벨이 300이 되었는데요..
갑자기 사냥하면 죽고 사냥도 어려워지는 상황입니다.
혹시 무자본 신규유저가 할수있는 팁이라던지 내용이 정리된게 있으면 링크나 혹은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특히 컨트롤 하기가 좀 어려운데 셋팅 같은것도 같이 정리된게 있으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래벨 : 300
직업 : 주술사
기타 : 무자본 아무것도 없는 쌩초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