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40 방어각인 갑옷 착용 중입니다.
주작: -7 -2
백호: -7 -3
청룡: -7 -3
현무: -7 -2
황룡: -1 -1
추출횟수: 2
요즘 각인 아이템(캐쉬) 이벤트 등이 있기도하거니와 갑옷 각인을 올리고 싶은데
어떤 방식으로 하는게 가장 효율적인가요?
1. 어떤 비서를 사서... 뭐 어떻게 한다.
2. 추출해서 팔고, 다른 높은 각인을 산다.
제가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초보적인 질문이라도 이해부탁드려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