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각인(갑옷)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주술사

하얀폭풍@호동

조회 718 추천 0 2022.04.20 PM 12:12:25

안녕하세요.

현재 -40 방어각인 갑옷 착용 중입니다.

주작: -7 -2
백호: -7 -3
청룡: -7 -3
현무: -7 -2
황룡: -1 -1

추출횟수: 2


요즘 각인 아이템(캐쉬) 이벤트 등이 있기도하거니와 갑옷 각인을 올리고 싶은데
어떤 방식으로 하는게 가장 효율적인가요?

1. 어떤 비서를 사서... 뭐 어떻게 한다.
2. 추출해서 팔고, 다른 높은 각인을 산다.

제가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초보적인 질문이라도 이해부탁드려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20 PM 02:08
     
    황룡각인을 지우고 다시박아야하는데 보통 직작은 손해라서.. 그냥 추출해서 팔고 깔끔한 (ex 72 5줄) 같은걸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