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술사를 키우고있는데요 영술사 마력증강과 마법치명 대한 질문이 몇가지 있습니다
1.영술사 마력증강은 도깨비에만 영향을 받는지?
2.다른 질문답변글 보니 마법치명를 보통 700정도까지 올린다 하던데 그러면 700이 이미 맞춰진 상태면 나머지 돋부위를 마증공증 같은 듀얼로 가는게 좋은것인지?
3.신체각성 7차기준 마법증강 올릴 수 있는 수치 (추가적으로 만약에 7차이후에도 레벨업한다면 올릴 수 있는 최대치가 증가하나요 ? )
질문이 좀 귀찮고 많네요 제발답변해주세요 고수행님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