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템각인질문이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맙통@연

조회 869 추천 0 2022.04.21 PM 09:41:44
630 기준 흉마정석 캘건데 

이것저것 보고 들은거가 잇는데
지금 각인 캐시로 퍼주는거 지르면
방관발라야되여? 방무 발라야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2.04.21 PM 09:51
     
    무자본이시면 방무가 더 좋습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4.21 PM 10:13
     
    일단 방무4에 추각할때 좀 귀찮아져서 

    추각인할꺼다 그래도 할꺼다 하시면 하시고요 

    방관25에 더 쉽게 추각할수 있어서 이 점들을 생각해보시고요

    추각안하고 할꺼다 무기 투구 갑옷에 다 방무 하시고요 (그래도하고싶으시면하시고요) 

    추각까지 편하게 할꺼다 하면 무기랑 투구에만 방관 갑옷류는 방무 

    최소 방관25+3 이렇게 해서 쓸수 있어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21 PM 10:31
     
    무자본이면 방무가 나아요
    202209

    추천 0

  • 주술사 또때롱@연
    2022.04.21 PM 11:01
     
    방관박으시면 갑옷은 방관안되니 무기 투구 기준 방관200인데 7차기준 신채각성 방관이 180입니다 즉 방관박으면 방관20오릅니다 
    방무4444찍으시면 방무오르고 신체각성으로 방관 180 공짜로 먹습니다(6차기준 160인가 14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