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만 채우면 2품의 채굴셋 주던데 21만은 턱도 없을거같아서 넘겼는데 12만으로 줄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해볼까 하다가 도시락 값으로 그냥 2품의 채굴셋 사는게 낫겠다는 생각도 들고 지식왕님들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경험치랑 채굴하면서 얻는것들까지 고려하면 12만 집중력 채워볼만할까요? 아님 2품채굴셋이 목표면 그냥 사는게 나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22
AM 06:34
-
-
지난주부터 시작해서 꾸준히 하셨으면 할만 할껀데 이미 1주일이 지나서 그냥 채굴셋 사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