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난@연
멸곡에서 놀다가
아수라수하가 경험치가 더 좋아서 아수라수하 잡고 있는데요.
거마옥은 눕어버리더군요..
시련진홍은 6차 부터 진입이라 못들어가고..
아수라수하보다 더 좋은곳 있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2
추천 1
아수라수하의 경우 아래의 스샷과 같이
마리당 5460만의 경험치를 줍니다.
한편 아수라수하는 진'환혼가면 아이템을 장착하지 않으면 '수라의저주'를 걸어서 사냥할 때 방어력이 내려가서 고충이 있을 수 있습니다.
5차사냥터는 주로 거마옥이나 사흉수계가 꼽힙니다.
파티플이라면 거마옥을, 주술사 솔플이라면 주로 진홍의대지나 오염된초원이 선호되고는 합니다.
추천 3
진홍의대지의 경우 대체로 지옥전방과 경험치수준이 비슷하거나 높은 경험치를 줍니다.
지옥전방과 같이 수라의저주를 걸지는 않으나 몹들이 유저에게 스턴을 지속적으로 거므로 스턴에 주의해서 사냥해야 합니다.
오염된 초원의 경우 지옥전방보다 높은 수준의 경험치를 줍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경험치는 약 2배에 이릅니다.
오염된초원의 경우 몹들이 케릭터에게 독마법을 쓰므로 체력이 지속적으로 소모되므로 체력관리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추천 4
대체로 거마옥부터 몹들의 데미지가 강력해지기 시작해서 그 위로 봉래산, 흑월탑, 결계 등까지 몬스터의 데미지가 약한 구간이 없습니다.
거마옥부터 눕기 시작한다면 그 이상 사냥터를 더 이상 사냥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특히 시련지역의 경우 방어력너프 +30이 있으므로 더더욱 시련진홍은 사냥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당장은 아래에서 설명드린 사냥터에서 사냥을 할 수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질문자의 방어력을 조금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천인이나 주술사 계열이라면 풀버프기준으로 최소 -130전후로, 살보전사나 도적이라면 -195전후까지 올리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흑월탑까지도 수월하게 사냥가능합니다.(설사 살보를 받더라도 살보가 끊긴 잠깐시점에 생존하기 위해서라도 약간의 방어는 필요합니다.)
정말로 저방어를 유지하고자 한다면 6차중반 이후로는 살보팟에 들어가셔서 1초의 끊김도 없는 칼살보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