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스펙업 질문이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이봉쥬@연

조회 607 추천 0 2022.04.22 PM 03:29:16
현재 5+1 3부위 끼고있는데

6+2로 올리는건 효율적인 측면에서 별로 일까여?

돈더주고 7+2로 가는게 더 좋을까용..

주술사 입니당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혈홍적살@연
    2022.04.22 PM 03:32
     
    7+2 세팅하실려면 차라리 방관각인으로 세팅 바꾸시는게 더 나을겁니다.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22 PM 05:33
     
    6+2까진 방무가 괜찮은데 7+2부턴 방관가시는게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