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증 마증 피흡 같은것들 어디 갈거나 따로 돈되게 만들만한거 아예 없나요? 그냥 버리거나 상품칸 차지하고 있어야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4.24
AM 12:20
-
-
넵.. 각인비서상자로 공증 피흡 마증 이런건 각인으로 잘 안쓰여서.. 그냥 주막에 맡기시고 잊으시는게 편할겁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24
AM 09:12
-
-
그런건 거의 안써서.. 1원에 올리시거나 주모한테 맡기시는게 속편하실껍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