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비서상자 까고 찌꺼기들

캐릭터 기타
평민

공맹왕@연

조회 814 추천 0 2022.04.23 PM 11:25:16
공증 마증 피흡 같은것들 어디 갈거나 따로 돈되게 만들만한거 아예 없나요? 그냥 버리거나 상품칸 차지하고 있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24 AM 12:20
     
    넵.. 각인비서상자로 공증 피흡 마증 이런건 각인으로 잘 안쓰여서.. 그냥 주막에 맡기시고 잊으시는게 편할겁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24 AM 09:12
     
    그런건 거의 안써서.. 1원에 올리시거나 주모한테 맡기시는게 속편하실껍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