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영술사 플레이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1281 추천 0 2022.04.25 PM 02:52:50



공증5 시강5 마강1 정도 먹고


빙의:각성도깨비불 켠 상태로

도깨비혈파장

도깨비강폭격

도깨비귀방출


연타만 하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오자크@하자
    2022.04.25 PM 03:01
     

    말씀하신대로 약물을 복용하시고 플레이 하셔도 수월합니다.


    혹시 돈이 남으면 마법치명 5성까지 달성하시고 하시면 더 강력해집니다.


    영술사는 2라인도 무리없이 가능할만큼 안시성에서 상위티어 직업으로 성능이 아주 좋습니다.


    도깨비 빙의하고 숫자버튼 1,2,3 연타하시면 적들이 소고기처럼 부드럽게 녹습니다.

    추천 2

  • 주술사 또때롱@연
    2022.04.25 PM 03:01
     
    넵 심심하면 화마질주 한번씩 써주면되요
    도핑은 점수보고 돈 여유되는 한에서 목책을깔아서 점수를챙길지 도핑을할지 결정해서 최대한 다 해주시면 좋습니다
    아니면 최소 명중은 5까지 해주세요 마치랑 이속은 안하더라도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25 PM 09:14
     
    보통 영술사는 2라인을 먹기때문에 돈이 남아 돌껍니다.
    마치5 명중5까지 먹고나서 하면 후반 몹들도 수월하게 잡으실수 있을껍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