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명중은 왜 먹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1352 추천 0 2022.04.25 PM 03:25:41


살수할때는 공증 시강 이속 마강 다 처먹고 다니는데


한번씩 안시성 지역말 보면 명중드시라는 분들이 있던데



안시성 명중은 왜 먹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25 PM 03:57
     
    15단계 이상부터는 회색** 많이 뜨고 사실상 돈이 여유가 있기때문에 명중까지 챙기는분들도 많습니다~
    202208

    추천 1

  • 살수 오자크@하자
    2022.04.25 PM 04:38
     

    먹으면 말그대로 적에게 타격시 효율적으로 딜이 들어간다라고 느껴서 도움이 되겠지만

    안먹어도 공훈 점수 채워서 클리어하는데 전혀 지장 없습니다.


    명중 먹을 돈으로 목책이나 화염덫 구매해서 설치하는게 더 낫습니다.


    명중 안먹고 10개 직업 모두 안시성으로 공훈 점수 701점이상 전부 달성해봤습니다.



    결론은 안먹어도 됩니다.


    굳이 먹는 이유를 따지자면 후반에 가면 돈이 남아도니까 사서 먹으면 도움되겠지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25 PM 09:11
     
    신라 병사 이후부턴 궁사, 도적, 도사, 주술사같은 안시성에서 성능이 안좋은 직업의경우
    명중이 낮아서 생기는 회색데미지가 많이 박힙니다.
    이로 인해 원래의 딜이 박히게 하려고? 명중 물약을 먹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