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진화 관련 질문 드립니다.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은재봄도@연

조회 1979 추천 0 2018.06.08 PM 10:39:26

유체 22 렙 -> 유주작 진화하는 것이랑


유체 99렙 -> 유주작 진화하는것이랑


차이점이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헛살@연
    2018.06.08 PM 10:50
     
    유체를 22에서 진화하셔도 되고 99에서 진화시켜도 됩니다.
    차이점은 99때 진화시키면 재력이 156 정도 남습니다.
    이것을 유체 힘민지체마로 바꿔주는데, 힘민지체마 9/9/9/9/9 로 찍어주시고 나머진 156은 막찍어도 됩니다.
    어차피 환수 등급이 오르면 잠재력 초기화되고 힘민지체마가 대폭 상승하므로 별차이가 없습니다.
    (단, 황룡유체로 진화하기위해선 유체가 99렙이 되어야합니다.)

    황룡을 제외한 나머지 환수는 유체 22때 진화시키는 편이고, 
    그냥 깔끔하게 99찍고 싶으시면 선비족과 일월마을 폐허에서 5분사냥해도 금방 99찍습니다. 
    201807

    추천 1

  • 전사 임회@연
    2018.06.09 AM 12:28
     
    차이가 없습니다. 진화를 하게 되면 다시 잠재력이 초기화되므로, 굳이 99까지 찍을 필요 없이 레벨 22때 바로 진화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201806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