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향 올리다보니까 시전게이지 올라가다가 끊기면서 씹히는경우생기던데 그러면 시향 내려야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흡십이@연
-
2022.04.25
PM 11:13
-
-
더 올리는게 좋죠
요즘 시향 올리는 방법이 많아서
올리기 쉬워요
듀얼돋도 찾으시면 좋을거같고
가문특성에 시향 올리셔도 좋을거같네요
올리기 싫으시고
만약 그냥 사냥? 하는데 불편한 정도면
적당히 내리셔서 안씹히게 하셔두 되구여
뭐 요즘 물약도 주고 하니까요 ㅎㅎ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26
AM 06:48
-
-
시향 올리면 다시 시전시간이 생기기때문에 비추드리구요.. 시전하다 십히는거면 행조쓰시거나 엄청 빠르게 눌러버리시는거같은데 이게 십힌다고 시향을 내려버리시면 다른거 할때 또 불편하게 됩니다. 그냥 한번 더 눌러주시는게 편할껍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