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전향상질문입니다.

캐릭터 기술연마
마도사

데라자드@연

조회 774 추천 0 2022.04.25 PM 11:00:58
시향 올리다보니까 시전게이지 올라가다가 끊기면서 씹히는경우생기던데 그러면 시향 내려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흡십이@연
    2022.04.25 PM 11:13
     
    더 올리는게 좋죠
    요즘 시향 올리는 방법이 많아서
    올리기 쉬워요


    듀얼돋도 찾으시면 좋을거같고
    가문특성에 시향 올리셔도 좋을거같네요


    올리기 싫으시고
    만약 그냥 사냥? 하는데 불편한 정도면
    적당히 내리셔서 안씹히게 하셔두 되구여


    뭐 요즘 물약도 주고 하니까요 ㅎㅎ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26 AM 06:48
     
    시향 올리면 다시 시전시간이 생기기때문에 비추드리구요.. 시전하다 십히는거면 행조쓰시거나 엄청 빠르게 눌러버리시는거같은데 이게 십힌다고 시향을 내려버리시면 다른거 할때 또 불편하게 됩니다. 그냥 한번 더 눌러주시는게 편할껍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