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템 셋팅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감서@유리

조회 1054 추천 0 2022.04.27 PM 01:04:32
이번에 26주년 각인 방무작으로 하려고 하는데요

투구: 영술사금관장식10성
반지: 백기린팔찌쌍
갑옷: 상급구미호갑옷
무기: 상급구미호장
보조 신발 얼굴: 낡은셋
망토: 승급망토
방패: 환웅의방패7성 손상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27 PM 01:09
     
    상급구미호갑옷은 보통 딜템으로 잘 안씁니다.
    따라서 환웅7성(손상)으로 가는걸 추천드리고 
    투구도 환웅7성(손상) 가시는게 딜이 더 잘나올껍니다.
    무기는 상구장 가셔도 무방하고 방패...가 고민인데
    일단 끼시다가 레이드도셔서 고대마령의단검 끼시면 될꺼같네요

    나머진 괜찮은거같습니다
    202209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