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각인강화비서가 뭔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보라색개나리@연

조회 877 추천 0 2022.04.28 AM 10:19:58
오늘 출석으로 받은건데 최고각인강화비서를
어떤 용도로 쓰는 것이고 어떻게 쓰면 좋은 것인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28 AM 10:23
     
    흔히 말하는 앞각인의 수치를 올리는데 쓰는것입니다.
    방무 4+1
    방무 4+1
    방무 4+1
    방무 4+1
    이런식으로 각인이 되어있다고 가정할때, 
    앞각인인 4의 수치를 올릴때 쓰는것이고
    보통 5->6으로 올리는거부터는 확률이 너무 낮기에
    4->5 올리는데 쓰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9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