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라는 말 꺼내기도 부끄럽게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요..
가끔 글을 보면 거마 / 대야 /사신단 등등 이런곳들은 초보자에게 어디서 경험하고 예습하기가 좋을까요..?
모르는게 많아서요..ㅜㅜ 뭔지도 모르니..
구미호 / 거미왕 등등 이런것들은 렙 언제부터 가능한걸까요?
645천령인데 아직 부족한게 많아 홀로 경험치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당..
[추천 사냥터로는 봉래산 깊은곳 물안개협곡 등등 뜨더라구요..아직은 홀로 경험치 열심히 쌓아야 하는걸까용..?]
바람 선배님들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용 ㅜ,ㅜ..
탐쩔은..무엇인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