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옛날에 하던 복귀유저입니다.

캐릭터 직업
전사

눈물이흐르는@연

조회 703 추천 0 2022.04.29 PM 10:55:37
모든 RPG 게임이 다 비슷하고 재미도 없고
옛날에 재미있게 하던 추억이 있어 바람의나라를 즐기려고하는데요
요즘은 무슨직업이 좋나요?
무과금으로 해도 충분히 즐길수있는지요??
그리고 비주류 직업과 주류 직업 뭐뭐있고
혼자 자주하는 편인데 혼자 사냥 가능한 직업....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29 PM 11:36
     
    보통 좋게 평가받는게 사냥은 주술사 레이드는 도적 pk는 직업별로 상황에따라 다릅니다. 무과금으로 620렙까지는 가능하나 그이후로는 시간을 갈아넣지 않는이상 매우 힘든게 현실이고, 비주류는 pk는 1티어라고 평가받지만 조작이 매우 어렴고 깡딜이 매우 약한 궁사정도가 비주류라 평가받습니다. 왠만한직업은 다 솔플 되는데 효율이 잘나오는건 딜마도 주술 살수 정도 있을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