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구미호장 1개 사려고 하는데 가격 어느정도에 사는것이 괜찮을까요?? 거래소에는 사전각인 박힌것 밖에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ㅠㅠ
그리고 구미호무기는 수리비 싸니까 패널티 있어도 직접 강화해도 괜찮겠죠..?
그리고 전구장이랑 상구장이랑 차이가 어느정도 있나요? 무자본이라서 거의 차이 없으면 그냥 상구장 써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칠지천환장을 사는게 좋을까요??
현재 상구장은 방무 각인만 5+1 정도로 맞춰 놓은 상태입니다...
+) 돋은 마치 단일돋이 비싸던데... 방무 +3 단일 돋으로 맞춰도 괜찮나요?
투구가 영금관이고 팔찌는 백기린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