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 장비 시세를 여쭙고자 합니다.

아이템 장비
영술사

마음집@연

조회 828 추천 0 2022.05.02 PM 03:58:35
안녕하세요. 이제 막 2억으로 장비를 맞춰가고 있는 영술 바린이입니다.
현재 전구장 5000에 갑옷은 환웅7손 완전기본 550에 샀습니다.
갑옷은 완전 노말로 사서 투구는 어느정도 강화나 기특을 생각해서 구매를 고려중인데요,
투구에 환웅7손을 끼려고 하는데 시세나 효율이 어느게 괜찮은지 고수분들의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현재 마음에 드는건 이렇게 4가지인데요..

밑에는 가격입니다. 4000내외로 끊고 싶긴한데 어느정도 플러스 마이너스는 가능해서요. 각인은 26주년 각인이 있어서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가격에 따라 효율이어느게 제일 좋을지, 산다면 추천하시는건 어느정도인지... 여쭙고자 합니다 물론 비싼게 젤 좋겠지만 투구에 6000은 너무 비싼감이 있는거 같아.. ㅠㅠ
사실 제 마음은 4000만원짜린 강화도 잘 되어있고 기특도 폭격이면 쓸만하지만 황돋이 없고,
2300짜린 황돋도 괜찮아 보이고 강화도 좋은데 기특이 수치가 낮아 살짝 맘에 걸리는 상황입니다.
무엇이 좋을까요?? 답변해주시는 분들 모두 복받으시길 바랍니다 ... 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02 PM 05:40
     
    기특은 템 볼때 있어서 제일 마지막에 보는건데.. 그냥
    투력 상관 없다면 2300만원짜리가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202209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2.05.02 PM 05:41
     
    노말이 1200이던데 개인적으로는 2번 판매자분한테 연락하셔서 좀 깍아주시면 사고, 지금 각인 가격 많이 떨어졌으니 5+1 각인사셔서 박으면 쓸만할듯싶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