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지에서 돈주는 이벤트 침략전?인가 하러 갔는데
그 울타리 안에있다가 상대진영(부여) 한사람 와서 저를 킬하길래
다시 부활해서 그 자리로 간다음 몸 사리다가
또 다른 부여진영 사람이 다가오길래, 그 때 스킬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스킬 잘 써지는데
이상하게 저만 스킬이 안 써집니다..
결국 또 사망 ㅋㅋ
적어도 돈은 못먹더라도 킬이나 한번 해보자 해서
노도성황 걸고 튀려고 파란 타겟 원 안에 부여깃발 상대 누르고 엔터 쳤는데도 안먹히네요;
다시 부여상대 만나서 노도 노도 노도 (죽어!) 걸었는데도 안되더군요
제가 모르는 특별한 마법이라도 걸린걸까요?
아니면 레벨차이가 너무심해서 생긴 일일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원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려했는데 그냥 호기심때문에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