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궁or노 선택문제

아이템 장비
궁사

라키라@연

조회 1434 추천 0 2022.05.03 AM 01:35:29
667렙 복귀 바린입니다.
가격안보고 사용한다할때

pk, 레이드 일 경우 궁
일반 사냥 일 경우 노

이런식으로 선택하면 되나요?

둘다사면 베스트겠지만 돈모아서 하나씩 맞춰가는재미로 하는중인데
하나만 사야하는상황이다보니 고민되네요.

 찾아보니 7차부터는 기술을 더배워서 그런건지 자기자신에게 더블텝 해놓고 궁쓴다는분도있고해서.. 어떻게해야할지 곳수분들에게 조언좀받고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2.05.03 AM 06:45
     
    바린이면 노가 사용하시기 더 좋습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5.03 AM 07:09
     
    숙련만 된다면 풍마섬시때문에 사냥도 궁이 더 빠르긴 한데 (대신 손가락은 죽어나겠죠..) 일반적으로는 사냥에선 노를 많이 사용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