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옛날에 바람했던 전직유저입니다

기타 기타
도사

한신여객@하자

조회 676 추천 0 2022.05.03 PM 03:57:24
수고가많으십니다 선생님들
바람의나라 다시할려고 복귀준비중인데요
요즘에 바람의나라 할만한가요?
예전에 아랫게임 메이플스토리때문에 아예 그만두고 복귀할려니 철회해버려서
다시 바람의나라 할려고 고민을 한지 3~5년정도 된것같은데요
답을 좀 주시면 좋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03 PM 04:29
     
    무자본으로는 육성이 620렙이후로 어렵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론 할만한거같아요
    202209

    추천 1

  • 주술사 마법유저@연
    2022.05.03 PM 10:18
     
    10년만에 다시 복귀한유저로써 애기하자면 마니 변해습니다 공부할것두 많아져구여 정 해보시게다면 무자본은 주술사 강추드립니다..다른직업은..글쎄요.. 직접 해보시기를..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