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구요 복귀유저인데 렙은 635
무기는 칠지못삿고(살예정 방무4444)
귀문진산봉'태 (거의 노말...노말)
갑옷:환웅7(손) 방무5544
투구:주금관10성 방무5444
백기린팔찌쌍 < 노말
목간 4.5성
끼고잇는데 봉래 깊은곳 초입사냥하고 잇는데 3킬에서 치명타뜨면 2방인데
무기칠지사면 원킬뜰가능성잇나요?
아님 무기는 방관달아줘야하나여? 신체각성에서 방관잇다고 필요없다고는 하는데
각인을 잘몰라서...
아 혹시 황돋은 뭐발라야하나여?
마치 60이상 써야하나여? 공증써야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