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기관련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영술사

야식먹는형@연

조회 1016 추천 0 2022.05.04 AM 06:37:52
1. 용무기8에서9갈때나 8손에서 8로 살리거나할때 황돋이나 각인 그리고 기특등이 사라지나요?
가끔씩 지식인 보다보면 환수장비등 3성에서 4성 가거나할때 황돋등 사라진다는거 본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2.손상입은건 어떻게 살릴수있나요? 그리고 8에서 9갈때 쓰는재료는 비싼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5.04 AM 06:49
     
    1. 네 각인 기특 사라집니다.

    환수장비도 3성에서 4성 가면 황돋 사라집니다.

    2. 용무기 손상은 용무기손상수리비서로 7,8손상은 수리가능하고

    9손상 푸는건 수리비전서 흑룡의결정 용노리**트로 수리 가능합니다

    8>9 갈때 재료는 은나무가지인데 시세는 대략 4천만원정도 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