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비서'신

아이템 각인
살수

미스터플라워@연

조회 677 추천 0 2022.05.04 PM 08:16:37
어떻게 해서 사용되는지 알려주세요!

방법을 모르겠어요???;

가르쳐주세요!!!

차례데로 설명해서 알려주세요!

부탁드림니다...!?

바르는방법좀 알려주 세요???^^

각인비서가 창에 안뜨는데 이유는무엇이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04 PM 08:21
     
    바르는 템을 빼서 i를 누르시고, 해당 템을 우클릭 하시면 각인 이라고 뜹니다. 각인 누르시고 비서각인 누르시면 각인비서'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이미 각인이 되어있는 템 앞각 수치 올리는거니깐 비서 설명 잘 읽어보고 하세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