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업@연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하이엔드 스펙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별로이고, 그냥 전투력만 높이 올라가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616이라는 전투력으로 만족하며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술능력부여, 강화, 각인이 안되신 것으로 보아 무자본 유저 또는 라이트 유저시라면 그냥 만족하며 사용하시면 되겠고, 최고를 원하는 유저에게는 의미없는 성능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