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대법[상]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연균@하자

조회 988 추천 0 2022.05.05 PM 10:17:16
1. 사용자의 스펙(방관,방무,레벨 등등) 에 따라 데미지가 다르게 나오나요??

2. 대야 사냥터에서 써보려고하는데 괜찮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05 PM 10:19
     
    방관 방무에 비례해 데미지 올라가는걸로 알고있고 아마 화구슬도 묻으면 데미지 더 쎄지는걸로 알고잇습니다.
    대야에서 매우 괜찮습니다.
    (3페 혹은 5페때 써주면 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