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우안하다가 피딸려서 가끔눕고하는데
재축 + 사냥종합시약만 먹고있는데
재축+ 사냥종합시약(전표) + 체력회복시약 전표(5단계) 이렇게 3개가 도핑이되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전사 피관리 우안에서 어떻게 하시는지
다른건 괜찮은데 마사에서 자꾸 죽네요 ; ; ; ;
컨부족인건 잘 알고 있는데
스펙이 충분이 됨에도 불구하고 누워버리니 짜증나고 답답합니다
머가 잘못된건지 알수가없으니 ㅠㅠ
체력회복관련하여 시약도핑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지금까지는
재축 + 사냥종합시약 +모험각종도핑 끝이였는데
제일 궁금한건
재축 + 사냥종합시약 + 체력회복시약 +모험각종도핑 이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나머지 자잘한 팁도 주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