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신수변신 주작 했는데요, 지난글 보니깐 주술사는 청룡으로 해야 된다고 하는데, 신수변경 꼭 해야 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5.09
PM 09:10
-
-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주술사 주작 많이쓰는편이에요!
202209
-
-
마도사
붉은귀륜@무휼
-
2022.05.09
PM 09:36
-
-
옛날에는 그런거 있었지만 요즘은 다 신수마법이 동일마법 되고
이제는 다른점은 기절 속박 이런거만 차이있어서 이거도 장비마법 속박등등 있어서
피케이에도 애매하게 쓰고 그래서 굳이는 안 바꾸셔도 돼요
-
-
도사
구름이란@연
-
2022.05.10
AM 01:56
-
-
신변은 템값가장싼거하시는게좋습니다. 주작도 백호에 비해는 싼 편이므로 주작을 계속 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