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백호의정령 질문 드려요

육성 환수&신수
도사

마이클샌델@하자

조회 1665 추천 0 2022.05.10 PM 12:10:40
유백호의정령 구하려고하는데, 도감보니깐 동부여곰굴1에서 호랑이 잡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동부여 곰굴 가니깐 1-1로 나오면서 곰밖에 안나오네요. 

다른 성 곰굴에서 호랑이 잡아도 나오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혈홍적살@연
    2022.05.10 PM 12:12
     
    네 모든성의 곰굴에서 나오는 "호랑이" 몬스터 잡으면 낮은확률로 드랍합니다.

    추천 1

  • 살수 쌀먹수@연
    2022.05.10 PM 02:41
     
    동부여성을 제외한 곰굴에서 잡으시면 돼용 호랑이랑 비슷하게 생긴 다른건 안줘요

    추천 0

  • 주술사 혀니치@연
    2022.05.10 PM 06:37
     
    엄청 안떠요 비싸보이길래 노가다해서 팔려고햇는데 내운이 나쁜건지 드럅률도 나쁜건짘ㅋㅋ
    6484마리째 한개떠서 오기생겨서 꼭 하나는 먹어보자고 해서 4시간 몇분걸렷는데 한개먹고 아까워서 안팔고 내가키움ㅋㅋ 

    추천 0

  • 천인 아요오@연
    2022.05.19 PM 12:39
     
    저기각성에 곰굴에 호랑이몬스터잡으면 낮은확률로 드랍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