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로서 용십검을 포함한 용 4종셋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사냥터 및 분쟁 그리고 pk 등을 고려하였을 시에 최적합한 각인과 황돋 그리고 손 부위의 장비가 어떤 것이여야 할지 궁금합니다.
일단 투구, 무기 부위에 방관 4줄 모험각인 되어있고 황룡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황돋은 무기 부위를 포함한 5부위 모두 단일 방관작에 -3방어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 부위는 용비늘흑광노리개나 용발톱흑광노리개 중 고민을 하다가 최근 황룡잠재비서 각인 시도중 실패하여
방관을 올릴 수 있는 용발톱흑광노리개 쌍으로 가려고 하는 데 피흡과 마치 그리고 방무가 붙은 용비늘흑광이나 [상급]봉래산반지 중
용셋에 최적합한 손 장비류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파천갑의 경우에 방어작으로 각인하였는데 사냥을 고려하여 방무작으로 해야할지도 질문드립니다.
현재 8차승급하여 8차 던전에서 사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