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마법 질문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에스사백디@연

조회 572 추천 0 2022.05.11 PM 04:08:37
바린이 현재 소현무, 소백호, 소주작 이렇게 3마리 있는데, 마법 스킬트리좀 알려주세요 ㅜ

막찍어도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5.11 PM 04:17
     
    현재 환수는 시동아니면 잘 사용하진 않아서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거 찍으시면 될거같습니다.

    시동 말곤 필수스킬은 없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5.11 PM 04:21
     
    현무는 도발 주작은 절망 정도 찍으면 될꺼같고 나머진 딱히 찍을꺼없습니다.. (레이드에서 현무 도발 쓰는거 아니면 거의 시동용이라서 안찍어도 무방합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