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날자꾸낭@연

조회 1021 추천 0 2022.05.11 PM 04:41:55
고고학 입문하엿는데

현재 숙련도가 21입니다.

그전에는 몇개를 갖다주도 숙련도가 올랏는데

지금은 21에서 유물복원 200개를 복원해도 1도 안올르네요.. 이거 산적굴이서 하는게 맞는건지

혹시 숙련 50까지 채우려면 유물을 몇개 까야하는지 아실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11 PM 04:57
     
    21이시면 이제 북방에서 하시면 됩니다. 숙련도 60까지 북방에서 하시고 이후 백두촌으로 가는 루트 짜시면 되요.
    202209

    추천 0

  • 도적 조랑아조랑아@호동
    2022.05.12 AM 11:18
     
    고고학도 점수별로 최적의 파밍?장소가 따로있어요. 그래서 점수대에 맞는 곳에 가셔서 유물탐사를 하시는 게 좋아요.

    몇 개를 까야 숙련도가 어디까지 오르는지, 최적의 장소가 어디인지는 도트님 네이버 블로그나 이유콩님 네이버 블로그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급한 게 아니시라면, 산적~용궁 정도 까지는 유물 탐사만 해서 꽉꽉 모아놨다가, 고고학 점수 2배 이벤트 할 때 한 번에 쓰시는 게 효율 면에선 좋다고 봐요 ㅠㅠ. 생각보다 엄청 노가다 컨텐츠라;;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