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 하우징관련

바람생활 하우징
차사

차흐이@연

조회 1067 추천 0 2022.05.12 AM 12:04:12
방3개짜리 임대주택을 얻었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될까요
방마다 캐시샵에서 파는 하우징 200퍼 짜리로 채워넣으면 되는건가여

그리고 임대주택 열쇠는 복사가 안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5.12 AM 08:34
     
    집 내에 하우징 200%로 채우시면 되고
    (꼭 집안 내부 방마다 가구가 다 차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임대는 복사가 안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