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패널티 0% 관련 질문

기타 기타
차사

람보루기릿@연

조회 1078 추천 0 2022.05.17 PM 11:20:01
현재 생산컨텐츠 관련 대장인 4개(직조, 벌목, 채광, 강화술)
그 외 4개는 전문 


까지 만들어놓은 상태입니다.  

일단 이렇게 해놓긴 했는데, 이 상태로 그냥 슬롯 -, 마비작 강화 작업을 진행하면 패널티 0%로 강화가 가능한 것인지..
아니면 추가로 강화패널티감소 00% 된 갑옷까지 추가로 입고 강화작을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강화패널티가 0%인 상태로 강화작을 하고 싶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원거리지원@연
    2022.05.18 AM 12:18
     
    투구+갑옷 32% 되있는거 입고 해야합니다

    추천 0

  • 도적 조랑아조랑아@호동
    2022.05.18 AM 05:13
     
    대장인 4개 전문 4개니까 44+32 = 76으로, 재능 쪽에서는 패널티감소율 36%가 달성되셨네용.
    이제 강화패널티감소구슬 32%짜리를 갑옷+투구에 각각 발라주셔야 패널티감소 100%를 달성하실 수 있어요.

    패널티감소 및 실패율감소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gamewinds.co.kr/upbringing/20 겜풍 글을 참고해주세용.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