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마증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영술사

오르태가@연

조회 1222 추천 0 2022.05.18 PM 01:49:57
안녕하세요

노도핑 능력치

방관 224
공증 397
방무 158
마증 140
마치 843
명중 44
입니다.

환웅 방무 바린이 템셋입니다.

현재 사냥은 거의 안 하고 레이드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도깨비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깨비 모드는 마증이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거도 다 낮지만
마증이 특히 낮은 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1) 현재 불멸백호에 444투력셋 시동을 쓰고있습니다.
불멸주작이 마증 올려준다는데, 주작으로 바꾸는 게 좋을까요??

1-1) 주작으로 바꾸는 게 좋다면 장비 돋은 어떤 게 좋을까요? 

2) 물성물을 쓰고있는데 불성물을 쓰는 게 나을까요?

2-1) 불성물을 쓴다면 돋은 어떤 게 좋을까요?

3) 그외 다른 거 추천하시는 거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18 PM 02:19
     
    1. 주작 444로 바꾸시면 딜이 조금 더 나올껍니다. 1-1. 백호투력셋을 유지하시는거면 주작에 마증장비 맞추시면 됩니다. 2,2-2 딜이 좀이라도 더 올르는게 보고싶다면 불성물 / 마증돋 쓰시면 됩니다. 3. 딱히 없을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