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도핑 능력치
방관 224
공증 397
방무 158
마증 140
마치 843
명중 44
입니다.
환웅 방무 바린이 템셋입니다.
현재 사냥은 거의 안 하고 레이드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도깨비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깨비 모드는 마증이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거도 다 낮지만
마증이 특히 낮은 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1) 현재 불멸백호에 444투력셋 시동을 쓰고있습니다.
불멸주작이 마증 올려준다는데, 주작으로 바꾸는 게 좋을까요??
1-1) 주작으로 바꾸는 게 좋다면 장비 돋은 어떤 게 좋을까요?
2) 물성물을 쓰고있는데 불성물을 쓰는 게 나을까요?
2-1) 불성물을 쓴다면 돋은 어떤 게 좋을까요?
3) 그외 다른 거 추천하시는 거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