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사백디@연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만약 사색인장 쓰실거면 일반 분신류에 변이력+500 붙어있는거랑 같이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신체각성에 보시면 변이력 풀로 찍으면 1000이 약간 넘게 올라갑니다.
그래서 사색인장만 끼면 신체각성에 묻혀서 안좋습니다.
아니면 신체각성 으로 올리구 목어깨 부위는 다른걸 쓰는것도 괜찮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