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인장 질문

아이템 장비
주술사

에스사백디@연

조회 608 추천 0 2022.05.19 PM 01:30:30
현재 마성의징표가 전투력이 더 높아 마성의징표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사색인장이란 아이템이 있어 보니 신수변이력 1,000을 올려주더라고요. 

이건 신수변신할때마다 착용해주면 될까요??????? 

신수변이력 1000이면 꽤 큰거같아 안쓰기에는 좀 아쉬운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프헤난사@연
    2022.05.19 PM 01:35
     

    만약 사색인장 쓰실거면 일반 분신류에 변이력+500 붙어있는거랑 같이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신체각성에 보시면 변이력 풀로 찍으면 1000이 약간 넘게 올라갑니다.

    그래서 사색인장만 끼면 신체각성에 묻혀서 안좋습니다.


    아니면 신체각성 으로 올리구 목어깨 부위는 다른걸 쓰는것도 괜찮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