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바람의나라를 처음한다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초보인데요 ㅠㅠ
지금 주술사로 6차 승급까지 했고 레벨은 620이라서 지금 630까지 혼자서 레벨을 올려야 퀘스트가 진행이 되는 상황인데,,
잘하고있는거 맞나요?ㅜㅜ
그리고 일일 퀘스트도 해보고싶은데 할 수 있는 자격이 없다그러고,, 제가 뭘 놓치고 있는게 아닐까싶네요 ㅠ
일단 매일 하고있는건 사냥의 길 퀘스트뿐이고 그리고 지금까지는 계속 영웅의 길 퀘스트가 이어져서 무리없이 하다가
630이 안돼서 혼자 사냥하며 레벨업 하는 중이에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