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가시밟기할때요

캐릭터 직업
도사

강대장@연

조회 929 추천 0 2022.05.20 PM 09:11:30

개조하고 지배 창조중에 뭐가 더 편한가요???

개조하면서 피회복기술쓰면서 밟기하는데 쿨탐있어서 가끔 죽어서요..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20 PM 09:36
     
    그냥 개조로 쭉 하시는게 다른컨텐츠 할때도 그렇고 편합니다..
    202209

    추천 0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5.21 AM 05:25
     
    주변몹처리나 이런거 떄문에 개조가 더나을 수있습니다.

    추천 0